티스토리 뷰

반응형

프랑스의 영웅 구국의 성녀의 이야기를 생애를 담은 영화 quot;잔 다르크quot; 영화 리뷰!
프랑스의 영웅 구국의 성녀의 이야기를 생애를 담은 영화 "잔 다르크" 영화 리뷰!

 

구국의 성녀의 생애를 알아보는 영화의 줄거리 및 평점

역사 드라마 영화계에서 "잔다르크(1999)"는 프랑스의 상징적인 여주인공의 특별한 삶을 탐구하는 매혹적인 걸작으로 우뚝 서 있습니다. 뤽 베송(Luc Besson)이 감독한 이 영화는 우리를 격동의 15세기 시대로 안내합니다. 줄거리는 밀라 요보비치(Milla Jovovich)가 훌륭하게 묘사한 잔 다르크(Joan of Arc)의 소박한 시작부터 백년 전쟁의 중추적인 인물로 성장하기까지의 삶을 따릅니다. 조안은 영국군에 맞서 프랑스군을 이끌도록 강요하는 신성한 비전을 받았고, 이야기는 치열한 전투, 정치적 음모, 신앙과 희생에 대한 가슴 아픈 탐구로 전개됩니다.영화의 시각적 미학은 중세의 풍경과 조안의 여정의 감정적 복잡성을 포착하는 놀라운 영화 촬영법으로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역사적인 세부 사항에대한 세심한 관심은 내러티브에 진정성을 더해 관객을 지나간 시대에 몰입시킵니다. 평가에 있어서 "잔다르크(1999)"는 설득력 있는 스토리텔링, 강력한 연기, 시각적 웅장함으로 확실한 [10점 만점에 7점] 을 받았습니다. 시청자를 역사상 중요한 순간으로 성공적으로 이동시켜 지속적인 프랑스 역사에 대한 중요한 역사적 사실이 있었다는 것 과 잔 다르크라는 인물이 실존을 했었다는 것을 강력하게 관객들에게 각인 시키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영화 "잔 다르크"의 주인공과 주요 인물들 정리!

잔다르크(밀라 요보비치): 영화의 심장이자 영혼인 요보비치는 조안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를 선보입니다. 그녀의 묘사는 이 역사적 인물의 강인함, 취약성, 흔들리지 않는 결단력을 포착합니다. Jovovich의 미묘한 연기는 Joan의 내부 투쟁과 외부 전투를 생생하게 전달하여 그녀를 설득력 있고 공감할 수 있는 주인공으로 만듭니다.

찰스 7세(존 말코비치): 말코비치는 갈등하고 회의적인 프랑스 황태자 샤를 7세 역을 맡아 빛을 발합니다. Joan과의 역동적인 상호 작용은 이야기에 깊이를 더해 Joan의 사명과 관련된 정치적 긴장과 개인적 이해 관계를 보여줍니다.

아라곤의 욜란데(페이 더너웨이): 조안의 어머니 친구인 더너웨이의 연기는 내러티브에 감정적 지지와 안내를 한층 더해줍니다. 그녀의 캐릭터는 Joan의 개인적인 관계와 남성이 지배하는 중세 세계에서 여성이 직면한 어려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황태자의 궁정: 각자의 동기와 동맹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 앙상블이 복잡한 정치적 지형에 기여합니다. Vincent Cassel, Tchéky Karyo 및 Dustin Hoffman의 주목할만한 공연은 스토리텔링을 풍부하게 하며 Joan의 운명을 결정하는 관계망을 만듭니다.

결론적으로, "잔다르크(1999)"는 뛰어난 출연진에 의해 생생하게 구현된 역사와 감동의 매혹적인 태피스트리를 엮습니다. 뛰어난 연기와 결합된 뤽 베송의 감독적 기량은 이 영화를 역사 애호가와 영화 애호가 모두에게 꼭 봐야 할 영화로 끌어올렸습니다. 한 여성의 용기가 역사의 흐름을 바꾼 세계로 이동할 준비를 하세요.

 

해외 반응들 지켜보기!

1) 역사적인 사실일까라는 의심이 드는 영화 이지만 실제로 문헌에도 이와 비슷하게 나와있어서 사실인지 아닌지를 보면 안되고 프랑스가 역사적으로 멸망 할 뻔한 그 시대 그 시절을 생각하면 봐야하는 영화 상당히 절박함이 느껴지는 신앙시대 인물의 영웅 영화를 잘 표현한 작품

 

2) 난해한 전개가 당황스러웠지만 잔 다르크의 신념과 그 신념의 흔들림, 영웅이 아닌 열정적이었던 한 인간을 나타내기 위한 연출이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인간의 열등감과 심리적 박탈감에서 오는 고정관념과 편견, 선입견 등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3) 제작진의 이름만 들어도 스토리 그 이상의 값어치가 나올 듯 하지요! 여성 액션 배우 중 가장 좋아하는 배우인 밀라요보비치, 중후한 매력을 뿜어내는 배우 중 가장 아끼는 더스틴 호프만, 제 생애 최고의 영화를 만든 감독

 

4) 잔 다르크라는 인물상을 조금이라도 알고 보면 이해가 쉽지만 이 영화로 잔 다르크를 배우는 사람들에게는 광신도로 보일수도 있을 정도로 영화에서는 신앙심을 많이 강조한 것 같아 하지만 백년전쟁이 애초에 그런 쪽이다 보니 어쩔수 없는 것 같기도 해 하지만 우리는 알고 있어야 해 잔 다르크는 실제로 존재했어!

 

5) 저두 최근에 잔 다르크를 보고 너무 재밌어서 그만..ㅎㅎ 아! 그리구 잔 다르크의 그 고집과 당당함! 부럽습니다~저두 예수님 믿는데... 저두 잔 다르크만은 모르겠지만 유난히 예수님을 믿습니다 지나치게..ㅎㅎ 아...나중에 잔 다르크 화형 당하는 거 보고 얼마나 아팠을까..얼마나 뜨거웠을까 눈물이 다 났어요....내가 존경하는 위인 잔 다르크! 부디 천국에 가서 행복하기를..

반응형